테이프컷팅식! 이전식, 오픈식 등 행사식순, 시나리오 제공! 컷팅식 용품렌탈!
테이프컷팅식! 이전식, 오픈식 등 행사식순, 시나리오 제공! 컷팅식 용품렌탈
테. 이. 프. 컷. 팅. 식. 문. 의
0. 1. 0 - 2. 0. 7. 1 - 1. 5. 6. 0
안녕하세요
테이프컷팅식. 시나리오 식순 제공 전문
컷팅식 용품 렌탈 전문. 테이프컷팅식 전국 최다 진행
Fly Event 입니다
테이프컷팅식 전문업체인,
Fly Event 의
특별한 서비스는 다음과 같이 정리할 수 있으며
확실하고 명확한 서비스, 전문 진행으로 전국에서 테이프컷팅식을 가장 많이 하는 곳입니다
*행사 준비 단계에서 제공되는 서비스
-(오픈식or 이전식 등의) 행사 식순, 시나리오 제공
*행사 당일에 제공되는 서비스
-렌탈한, 테이프컷팅식 용품을 당일 배달
-컷팅식 용품, 현장 세팅
-컷팅식 행사 리허설(순서, 방법, 동선, 역할)
-대기 및 돌발상황 대처
-정리 및 마무리
입니다
이 모든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는 방법은 단 하나! 입니다
테이프컷팅식 용품 렌탈! 입니다
테이프컷팅식 용품의 종류나 수량과는 전혀 상관없습니다
규모가 큰 행사나 적은 행사 가리지 않고, 용품을 1가지 이상 주문하시기만 하며,
위의 모든 서비스를 제공해드려요
보통은
테이프컷팅식에 필요한 기본 구성 용품은 주문하시지만
기본 구성 중에서도
몇 가지만 주문하는 곳들도 많아요
예를 들어,
최근에 보건지소에서는 테이프컷팅식 용품 중, 컷팅봉2개만 주문하시었고
제조업체 회사에서는 케이크에 필요한 케이크커팅칼(+받침대)만 주문하시었습니다
그런 기관들의 행사에도 위에 나열해드린 서비스 중
기관에서 원하시는 서비스를 모두 제공해드려요
모두 제공해드리는 서비스를 다 받고자 하는 곳도 있지만,
기관 중에는
위의 서비스 중 몇 가지만 요청하시는 곳도 있거든요
예를 들어,
행사 식순이나 시나리오(사회자멘트)를 대부분 요청하시지만,
기존에 행사를 많이 해보셨거나, 아주 간단하게 컷팅만 진행하는 경우 식순이나 시나리오를 요청하지 않으시기도 해요
또한
현장에서 리허설을 진행해드리는 것을 기본으로 하고 있지만,
전문 인력의 리허설 없이
자체적인 순서에 따라 진행하기 원하는 곳도 있어요
그 순서가 비록, 비효율적이거나
행사를 다수 해본 전문인력의 눈에는 다소 미흡해보일지라도
기관에서 원하지 않는 경우에는 리허설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테이프컷팅식 용품을 렌탈하는 기관의 니즈에 반응하여, 원하는 바 내용만 제공해드림으로
행사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고 있어요
덕분에,
테이프컷팅식을 14년째, 전국에서 가장 많이 진행하는 업체로 성장하여,
활발하게 컷팅식 용품을 렌탈하고 있습니다
오픈식이나 이전식, 기공식, 준공식, 개막식 등의
행사를 셀수 없이 많이 진행하였기 때문에
행사의 전반적인 부분이 한 눈에 들어와서,
전문적인 시선에서 행사를 도와드리기 때문에
테이프컷팅식 행사의 서포트를 받아보신 곳에서는 성공적인 행사 진행에 정말 고마워하시고, 대만족해하십니다
테이프컷팅식 용품만 렌탈해주신다고 하여
테이프컷팅식 부분만 도와드리는 것이 아니라,
케이터링을 자체적으로 세팅하고 있으면 세팅을 도와드린다든지,
테이블 위치를 바꾸고자 할 때 함께 위치를 고민하여 도움을 드리는 식으로
다양한 부분으로 도와드리는데
그 실력이 전문가의 실력이다보니
현장에서는 한 명의 직원 인력이 더 생긴 것 플러스,
전문적인 서포트에 대한
행사의 질이 달라지고, 품격이 높아지는 것입니다
테이프컷팅식은 현장에서 돌발상황이 가장 많이 발생하는 행사로,
테이프컷팅식 행사마다 꼭 1가지 이상은
기존 계획과 변경되어 급박하게 진행되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오늘 진행되었던 테이프컷팅식 행사에서도,
가장 많은 변경에 해당하는, 컷팅식 인원 추가가 되었어요
테이프컷팅식 인원은, 참석하신 내빈 중
중요한 위치이거나, 기여도가 높은 분들을 중심으로 인원을 한정하고
사전 연 락 등을 통해 미리 안내하거나, 당일에 코사지를 달아드림으로써 컷팅 인원을 구별하고 있지만
테이프컷팅식이 진행되는 그 순간에,
기관장님께서 "OO도 컷팅 하세요" 라고 컷팅을 안내해버리거나,
스스로 본인이 컷팅을 해야 한다고 생각하여 예고없이 갑자기 컷팅 라인에 서시는 경우
예상치 못한 인원추가로 인해
행사 담당 직원은 당황하는 일이 발생합니다
내빈 중, 예기치 못한 인원이 추가되었다고 생각되기보다
행사를 담당하는 직원이 컷팅 용품 수량을 부족하게 준비했다는 인식을 심어줄 수 있기 때문에
행사를 담당하는 직원은, 뜻밖의 상황에 혼비백산이 되지요
그런 사례를 수도 없이 접하여왔던 컷팅식 전문 인력은
컷팅 라인에 서시는 인원 수를 헤아려서,
부족한 가위와 장갑을 여분으로 빠르게 준비해드림으로써 행사의 순조로운 진행을 돕습니다
테이프컷팅식의 8~90% 이상의 돌발 상황을 막을 수 있는 이유는,
테이프컷팅식 용품만 렌탈해주시면
현장으로 전문 인력이 직접 파견나가서, 행사의 마무리까지 모두 서포트 해드리기 때문에 가능하며
그 서비스는
Fly Event 만의 독보적인 실력 입니다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실력이라고 자부하는 이유는,
테이프컷팅식 현장 파견 전문 인력이
행사 사회자mc 출신이기 때문이에요
시나리오만 받아서 수동적으로 읽고, 기타 변수에 대해서는 직원에게 토스하여
책임을 면하는
그런 수준의 사회자가 아니라,
기본 사항은 준수하고, 지켜서 진행하되
돌발상황이 발생할 경우 주체적으로 해쳐나가는 실력을 가진
행사 사회자이다보니
그 실력을, 컷팅식 전문 인력으로서 백분 발휘하고 있는 것입니다
최근에, 행사 음향을 준비하던 다른 업체의 대표자가,
테이프컷팅식을 진행하는 Fly Event 의 서포트에 깜짝 놀라면서
"의전도 하세요?" 라고 물었어요
테이프컷팅식 라인에 내빈들이 서시자, 코사지를 빠르게 옷소매에 꽂아드리고
컷팅식 직전, 내빈께서 가위와 리본을 올바른 방식으로 잡을 수 있도록
즉석에서 한 분 한 분 빠르게 알려드리는 모습을 보고
그렇게 물어본 거였어요
행사 용품만 렌탈하고, 수동적으로 행사를 관망하거나
직원들이 하는 역할이라고 치부하는 수준이 아니라,
비전문가인 직원들보다, 전문가로서 필요적절한 역할은 빠르게 수행함으로써
아래 보여드릴 사진의 모습과 같이
가장 멋진 역사적인 순간을 사진에 잘 포착할 수 있도록,
그리고 컷팅이 잘 진행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과 서포트로 함께 합니다^^
전국 최고의 실력을 만나보시고자 한다면,
테이프컷팅식 용품만 렌탈해도 모든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지원하는 Fly Event 의
관련 담당자와 상 담 먼저 진행해보셔요^^
테이프컷팅식은
이전식이나 오픈식 등의 행사에서 가장 중요한 퍼포먼스이자
하이라이트 세레머니 입니다
다른 순서에서 약간의 실수가 있거나, 다소 미흡한 부분이 드러났다 할지라도
테이프컷팅식만 성황리에 잘 끝나면
전체 행사의 성공이라는 이미지가 부각되어요
반대로,
모든 순서를 차질없이, 작은 실수도 없이 완벽하게 진행하였다 할지라도
테이프컷팅식에서 착오가 생기면
전체 행사의 이미지 또한 동반 추락하게 됩니다
그만큼
테이프컷팅식이 행사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지대하며,
그 중요성은 높기 때문에
결코, 간단하게 생각하거나, 쉽게 여겨서는 안됩니다
어떤 기관들은 "테이프컷팅식만 간단하게 진행할 거에요. 용품만 보내주세요" 라고 하시는데
결코 그렇게 쉬운 순서가 아님을
다시 한 번 강조해드려요
그리고
Fly Event 에서는 용품만 택배로 내보내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테이프컷팅식 용품을 소중히 다루고자 하는 마음이 첫번째이며,
또 하나는,
테이프컷팅식 용품의 활발한 융통을 위해서 입니다
테이프컷팅식 용품을 소중히 다루고자 하는 것은,
테이프컷팅식 용품이 택배로 오가는 과정에서 스크래치가 빈번하게 발생하기 때문에
아무리 렌탈 제품이라고 하더라도
다음 사용자들이 기분 좋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택배로 물건을 오가지 않는 것입니다
보내드릴 때에는 꼼꼼하게 포장하여 내보낸다 하더라도
사용 후에 다시 받을 때에는 포장이 미흡하여 손상된 물품을 받게 되더라구요
또한
가는 데 3일, 오는 데 3일 정도의 여유를 두다보면
그 기간 동안 다른 행사에 용품이 융통될 수가 없습니다
그렇기에,
빠르게 용품을 융통하기 위해서라도 현장으로 용품을 직접 가지고 나가고 있으며
나간 걸음에, 행사 전반을 체크해드리고 도와드리는 것이지요
이 때문에,
현장 전문인력 투입 비용이 별도로 청구되지 않는 것입니다
다만,
테이프컷팅식 행사 일정이 겹치는 경우에는, 한 곳에만 당일 행사에 직접 나가고
기타 행사는 전날이나 행사 시작 시간보다 훨씬 전에 미리 방문하여 자세히 리허설 등을 해드립니다
이전식, 오픈식 등의 행사에서 가장 많이 선택하는 세레머니는 테이프컷팅식이지만
기공식이나 준공식 등은 시삽식을,
현판식 등은 제막식을
추가로 진행하기도 합니다
테이프컷팅식이 주된 포퍼먼스이다보니, 테이프컷팅식 용품을 중심으로 홍 보하고 있지만
각종 세레머니나 퍼포먼스의 용품들도 모두 준비나 제작이 가능하고
현장에서 리허설 등을 진행해드립니다
여기에 추가되는 세레머니라면
케이크커팅식 정도 입니다
시삽식의 경우,
시삽대를 설치하여 시삽식을 진행하는 곳도 있고
시삽만 렌탈하여 첫 삽을 뜨는 퍼포먼스만 사진 촬영하는 곳도 있습니다
시삽대 설치를 하는 곳에는 현수막 제작, 시삽대 설치, 레드카펫 설치, 시삽 렌탈을 해드리고
시삽만 원하시는 곳에는 시삽만 인원수에 맞춰 렌탈해드려요
제막식은 제막식 천과 금줄을 제작해드리고,
제막식 천을 설치하는 것과 리허설을 도와드립니다
제막식은, 실패할 수 있는 범위가 크고 성공을 위한 필승 전력이 많은 퍼포먼스이다보니
꼭! Fly Event 의 서포트를 받으시기를 추 천드려요
무엇보다
제막식 천을 전문적으로 제작하는 곳은 많지 않으며, 비용도 만만치 않은데
저희는 비용도 저렴하여 제막식 천 제작만 하는 일정도 상당합니다
시삽식, 제막식, 케이크커팅식도
테이프컷팅식 못지 않게
내빈들을 안내하는 방법이나 순서, 역할 등이 다양하고 복잡하며 중요합니다
이를 현장에서 모두 알려드리고, 행사 진행 시에도 대기하며 돕습니다
테이프컷팅식에 필요한 모든 용품을 가지고 있을 뿐 아니라,
테이프컷팅식 행사가 포함되어 있는 이전식이나 오픈식 등에서 자주 필요로 하는
무대, 음향, 천막, 테이블, 의자, 현수막, 백월, 사회자강연대 등의 행사용품 렌탈도 하고 있어요
행사 관련하여 필요한 내용을 모두 Fly Event 에서 준비하시면
행사 진행과정에서 발생되는 수많은 소통을 Fly Event 담당자와만 하시면 되어서 편리하고
총 물품의 종류와 수량에 따라 비용 할인이 적용되어
보다 할인된 비용으로 저렴하게 행사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각각의 용품을 각각 다른 업체에서 섭외하시거나 예약하시면,
일일이 업체마다 소통을 해야 하고 확인을 해야 하며
비용은 각각 들어서, 총 행사 비용이 높아지게 되지요
테이프컷팅식 용품만을 구비하여, 이제 막 행사 용품 렌탈을 시작하게 된 업체들이
정말 많습니다
행사에 대한 내용은, 그럴듯하게 말하며 홍 보하지만
실제로 진행해본 경험이 없는 곳들은
행사 진행 과정에서 주최 기관에 큰 도움을 드리지 못해요
도움을 드리고 싶어도 행사 경험이 없으니, 무엇을 알지 못하여 도움을 드리지 못하는 것이지요
업체의 행사 진행 경력은, 행사 사진이나 후기 등을 통해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행사 경험이 없고 경력이 전무한 업체는, 설명과는 달리 행사 사진이 현저하게 부족합니다
다른 업체의 행사 사진을 가져다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행사 사진을 보여드릴 수 없지요
반면,
저희 Fly Event 는 보여드릴 수 있는 행사 사진이 많이 있습니다
10년 그 이상의 역사를 확인하시려면, 아래에 공유해드리는 링크를 통해 확인하셔요
지금 보시는 블 로그에도 행사 사진이 많이 있지만,
이 블 로그는 최근에 추가로 시작하게 된 블 로그이며,
10년 이상 운영해온 블 로그는 따로 있거든요
아래에 공유해드리는 블 로그를 통해서, 차원이 다른 행사 진행과 그 품격을 느껴보셔요
https://m.blog.naver.com/sun-nalda
(주) 플라이이벤트 010-2071-1560 : 네이버 블로그
상담 및 예약 문의 H.P : 010-2071-1560
m.blog.naver.com